베러데이 프로젝트 ‘래일리백’ 프로젝트, 텀블벅 펀딩 4962% 초과 달성

4월 11, 2023 - 20:31
베러데이 프로젝트 ‘래일리백’ 프로젝트, 텀블벅 펀딩 4962% 초과 달성

베러데이 프로젝트 래일리백 프로젝트, 텀블벅 펀딩 4962% 초과 달성

 

2022년에 설립된 베러데이 프로젝트(()오브에)) ‘TPO에 구애받지 않는 센스 있는 노트북 가방 프로젝트 (이하 래일리백 프로젝트)가 텀블벅 펀딩 목표 금액 4962%를 초과 달성했다. 래일리백 프로젝트는 지난 1월 노트북, 태블릿PC 등의 전자기기를 항상 소지하는 디지털 노마드의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기기 위하여 시작됐다.

 

래일리백 프로젝트는 런칭 1일 만에 목표 금액 대비 약 1000% 이상을 달성했으며, 1 12 383명의 후원을 받으며 49622000원을 모금하며 펀딩이 종료됐다.

 

베러데이 프로젝트의 이지은 대표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노트북 가방에 대한 수요가 반영되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라며 해당 제품을 소개했다. 노트북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토이론 소재의 폼을 이용하여 제작된 노트북 포켓이 있고, 충전기, 마우스 등의 작은 소지품들을 담을 수 있는 볼륨감 있는 별도의 포켓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특수 항균 처리가 된 안감을 적용하여 세탁이 어려운 가방의 단점을 보완했다. 재고 부담이 적은 크라우드 펀딩의 특성 덕에 기존 판매가 대비 30% 낮춘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었다.

 

이지은 대표는 어디든 들고나가고 싶은 예쁘고 편안한 노트북 가방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베러데이 프로젝트만의 엣지있는 디자인과 제품력으로 앞으로도 디지털 노마드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