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거인의 어깨' 8회 7년의 밤, 28, 종의 기원, 내 심장을 쏴라, 완전한 행복, 히말라야 환상 방황 등 K스릴러 문학 대표 주자 소설가 정유정 9월 8일 방송

9월 7, 2024 - 20:43
TV조선 '거인의 어깨' 8회 7년의 밤, 28, 종의 기원, 내 심장을 쏴라, 완전한 행복, 히말라야 환상 방황 등 K스릴러 문학 대표 주자 소설가 정유정 9월 8일 방송

9월 8일 방송되는 TV조선 '거인의 어깨'에는 악의 거인, 욕망의 거인, 전지적 살인자 시점의 K스릴러 문학의 대표 주자 이자 누적 판매부수 200만 소설가 정유정이 출연한다.

K-스릴러 불모지에 혜성처럼 등장해 압도적인 스토리와 섬세한 묘사로 독자들에게 사이코패스(?)로 인정받은 소설가 정유정.

7년의 밤, 28, 종의 기원, 내 심장을 쏴라, 완전한 행복, 히말라야 환상 방황 등은 독자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받았고, 최근 출간한 '영원한 천국'은 교보문고 기준 소설 부문 2위에 오르는 등 그녀의 신간만 나오면 화제로 등극한다.

출판사 은행나무는 그녀의 신간 서평에 출간된 작품마다 독자들을 ‘정유정 월드’로 이끌어온 소설가 정유정의 신작이 출간된다. '28'에서는 전염병을, '진이, 지니'에서는 호미노이드를 다루며, 세계의 변화를 선험적으로 감지하여 그 안에서 가장 인간다운 것이 무엇인지 탐구해온 작가의 이번 신작은 '완전한 행복'에 이은 욕망 3부작의 두 번째 책, '영원한 천국'이다. 악의 3부작 '7년의 밤' '28' '종의 기원'에서 인간의 ‘악’과 대면하고 그것과 처절한 사투를 벌였던 작가는 이제 인간의 ‘욕망’과 정면 승부한다. 라고 표현했다. (출처: 네이버 도서)

이처럼 정유정이라는 작가의 장르는 사이코패스, 육체파, 욕망, 악으로 정리된다. 이처럼 인생의 황금기를 누리고 있는 그녀에게도 위기가 찾아왔다는데, 최초로 공개되는 거인의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그녀의 소설만큼이나 놀랍다는데…

소설가 정유정의 이야기는 9월 8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TV조선 '거인의 어깨' 8회에서 공개된다.

#거인의어깨 #정유정 #장성규 #한승연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 parkbundo@nate.com | 출처: TV조선 '거인의 어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