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스틸러 1회 이홍기X정용화, 대표곡 사수를 위한 잔망 터지는 목부림 드디어 공개! 2월 9일 방송

2월 8, 2024 - 14:18
송스틸러 1회 이홍기X정용화, 대표곡 사수를 위한 잔망 터지는 목부림 드디어 공개! 2월 9일 방송

송스틸러 

기본정보 소개 갖고 싶은 남의 곡을 대놓고 훔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

제작정보 제작진 기획 최윤정 연출 장하린, 장조은, 안지선 작가 이성정, 김혜영, 김민경, 고현정, 문진아, 안은빈

출연진 전현무 이해리 적재 정용화 이홍기 선우정아 웬디 임정희 이무진

회차정보 편성정보 1회

방송일자 방송시간 2024년 2월 9일 20:00

방송 내용 미리보기 예고편 소개

이홍기X정용화, 대표곡 사수를 위한 잔망 터지는 목부림 드디어 공개!

이홍기X정용화, “그동안 서로의 곡 안 불렀다”언급 눈길

이무진, "서 본 무대 중 가장 빡세다" 긴장감 털어놓은 사연은?

오는 금요일(9일) MBC 설 파일럿 예능 '송스틸러' 1회가 공개된다.

갖고 싶은 남의 곡을 대놓고 훔칠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 '송스틸러'는 파트너끼리 서로의 곡을 훔치는 '1:1 스틸전'과 둘이 한 팀이 되어 다른 사람의 곡을 훔치는 ‘듀엣 스틸전’으로 진행된다.

1:1 스틸전의 첫 무대로는 CNBLUE 정용화가 FTISLAND의 ‘사랑사랑사랑’을 선보일 예정이다. 같은 소속사라 FTISLAND의 곡을 자주 들었다고 언급한 정용화는 “‘사랑사랑사랑’을 듣는데 머릿속에 편곡이 그려졌다”며 선곡 이유를 밝힌다. 이에 원곡자 이홍기는 “누군가 내 곡을 불러주는 건 기쁜 일”이라고 말하는 동시에 “막상 무대가 다가오니 손이 떨린다”며 대표곡을 뺏길까 긴장하는 상반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홍기를 손 떨리게 한 정용화의 ‘사랑사랑사랑’ 무대에 대해 제작진은 “황야의 무법자로 변신해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하는 무대를 선보였다”고 밝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정용화의 무대를 본 선우정아는 “이홍기가 애잔한 느낌의 남자라면, 정용화는 못된 남자가 떠오른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해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더불어 K-POP 밴드계의 양대 산맥 FTISLAND와 CNBLUE의 리더인 이홍기와 정용화가 “방송에서 서로의 곡을 바꿔 제대로 무대를 한 건 처음”이라고 밝혀 더욱 관심이 쏠린다. 그동안 서로의 곡을 부르지 않았던 이유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무진은 1:1 스틸전에서 예대 선배 임정희의 ‘눈물이 안났어’를 선곡해 기대를 모은다. 처절함 가득한 무대로 보는 사람의 마음을 흔들며 ‘이무진화’에 성공했다는 후문이다. 이무진은 무대가 끝난 후 “서 본 무대 중 가장 빡세다”고 말하며 원곡자 앞에서 커버 무대를 펼치는 것에 대한 긴장감을 내비친다. 제작진은 “원곡자와 스틸러 간의 긴장감이 최고의 무대를 만들었다. 긴장감을 통해 그 어느 무대보다 전력을 다한 레전드 무대들이 탄생했다”고 귀띔했다. 이어지는 임정희의 방어 무대에서는 2000년대 감성을 보여주며 그 시절 추억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스틸러 정용화와 원곡자 이홍기의 ‘사랑사랑사랑’, 스틸러 이무진과 원곡자 임정희의 ‘눈물이 안났어’ 무대는 내일 오후 8시 '송스틸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스틸러 1회 방송 예고편 미리 보기 선공개 영상

송스틸러 1회 다시보기 재방송 공식영상 보러가기

https://program.imbc.com/songstea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