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김성경의 남산 드라이브’ 69년 연기 인생 대배우 이순재 출연 "ooo 배우와 멜로하고파!"

7월 17, 2024 - 19:04
YTN ‘김성경의 남산 드라이브’ 69년 연기 인생 대배우 이순재 출연 "ooo 배우와 멜로하고파!"
YTN 제공

한국 연예계, 최고령 현역 배우 이순재가 YTN이 새롭게 선보이는 대담 프로그램 ‘김성경의 남산 드라이브’ 첫 회에 출연한다.

오는 19일(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YTN ‘김성경의 남산 드라이브’에는 연극과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여전히 특유의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 이순재가 나와 지난 삶과 연기에 대한 철학을 이야기한다.

1960년대 연극인들의 꿈의 무대였던 남산 드라마센터에서 공연했던 기억, 젊은 사람들의 데이트 코스였고 한옥이나 2∼3층 건물밖에 안 보였던 옛 남산의 모습도 들려준다.

연기자를 '딴따라'라며 낮잡아 부르던 시절, 명문 서울대 재학생임에도 연기에 대한 꿈을 키웠고 교수님과 부모님의 허락을 받아 어렵사리 연기자의 길을 걸을 수 있었던 일화도 공개한다.

'인기'에 대한 배우로서의 소신을 밝히는 한편 "배우는 스스로 암기력 테스트를 해야 한다"며 자신만의 비법인 ‘ㅇㅇㅇ 외우기’ 실력도 선보였고 로맨스 연기를 한다면 누구와 하고 싶냐는 질문에 한 여배우를 콕 지목해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위트 있는 어르신이자 여전히 뜨거운 연기 열정을 불태우는 대배우 이순재의 이야기는 오는 19일 밤 11시 10분 YTN '김성경의 남산 드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획 의도

-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각 분야 최고의 명사의 숨겨진 이야기를 발굴한다.

- 인물의 삶의 궤적을 통해 시대를 통찰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 방송 시간 - 본방송 : 금요일 밤 11시 10분 / 재방 : 일요일 오후 5시 10분

■ 제작진

- 기획: 김승재

- 연출: 정유진 유창림 양세희

- 구성: 유새롬 유하영 김동현 김동희 이용규

- 조연출: 차수연 최아원 조서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