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 미국 주식 올해 첫 거래 사용자 대상 이벤트 진행

8월 18, 2023 - 12:33
카카오페이증권, 미국 주식 올해 첫 거래 사용자 대상 이벤트 진행
카카오페이증권, 미국 주식 올해 첫 거래 사용자 대상 이벤트 진행

“미국 주식,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시작하고 최대 10만 원까지!”

오늘(18일) 17시부터 9월 30일 7시까지 미국 주식 첫 거래 사용자에 혜택 제공

미국 주식 전 종목 거래 시 리워드 지급… 총 100달러 이상 거래 시 최대 10만 원까지

춘식이와 함께 목표 거래금액 달성하고 즉각 보상받는 재미도

[2023.08.18] 카카오페이증권(대표 이승효)이 카카오페이증권은 올해 미국 주식 첫 거래 사용자에게 리워드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증권 가입자 누구나 한국시간 기준 오늘(18일) 17시부터 9월 30일 7시까지 미국 주식 첫 거래 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올해 1월부터 8월 17일 7시까지 미국 주식 구매 이력이 없다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소수점 거래와 ETF 상품을 포함해 미국 주식 전 종목 거래 시 혜택이 적용된다. 구매와 판매 금액이 합산 100달러에 도달하면 최소 5천 원에서 최대 10만 원까지 리워드를 제공한다. 리워드 금액은 랜덤이며 거래금액 달성 직후 사용자 카카오페이증권 주계좌로 즉시 지급된다.

여기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와 함께 목표를 달성하는 재미도 더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춘식이를 통해 리워드를 받기 위한 목표 거래금액 달성률을 한눈에 보여준다. 미국 주식에 투자하며 목표를 달성하고 즉각적인 보상을 받는 즐거운 투자 경험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는 이벤트 페이지 하단 ‘지금부터 시작’ 버튼을 눌러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앱 내 ‘주식’ 탭과 카카오톡 페이홈 내 ‘주식’ 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조건은 카카오페이증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편, 카카오페이증권은 누구나 부담 없고 쉬운 미국 주식 거래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저 수준 미국 주식 온라인 매매 수수료율 0.05%과 함께 영업일 9시부터 16시까지 실시간 환전에 대해 95% 환전수수료 우대를 적용한다. 여기에 국내 및 미국 주식 판매금을 업계 최저 수준 이율 0.019%(연 7%)로 미리 받을 수 있는 ‘주식판매금 미리 받기’를 제공하며 사용자 투자 부담도 낮췄다. 최근에는 타사 주식 입고 시 최대 100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8월 한정 미국 ETF 매매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사용자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미국 주식에 처음 투자하는 사용자가 투자 능력을 단계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재미있게 주식 투자 능력을 향상하며 동시에 카카오페이증권의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쉽고 재미있는 투자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