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6회 곽준빈, 침착맨과 함께 일본 로컬 여행 시작! 7월 20일 방송

7월 19, 2024 - 16:05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6회 곽준빈, 침착맨과 함께 일본 로컬 여행 시작! 7월 20일 방송
사진 제공 :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곽준빈과 침착맨이 일본에서 특급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내일(20일) 방송될 ENA, EBS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이하 ‘곽기사2’) 6회에는 일본 여행메이트 침착맨이 출격해 현지의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는 물론 곽준빈과의 티키타카로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롯폰기 택시 거리에서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한다. 일본의 대표 부촌인 롯폰기에 위치한 택시 거리는 매일 수십 대의 택시가 주차되어 있는 곳으로 이곳에서 일본 여행의 첫 기사식당을 추천받는다.

특히 직접 택시 기사와 대화에 나선 곽준빈이 식당 추천을 받지 못하는 현장을 생생하게 목격한 침착맨은 “진짜 라이브네”라며 리얼함을 인정한다고. 과연 3차 시도 만에 택시 기사의 안내를 받아 도착한 기사식당은 어디일지, 어떤 메뉴가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지난 시즌에 만났던 택시 기사가 추천한 도쿄 맛집 방문도 예고해 흥미를 자극한다. 색다른 가게 분위기에 곽준빈은 “일본에 많이 와봤지만 이런 곳은 처음”, “이런 분위기의 식당이 있어?”라며 신선한 충격을 예고한 것은 물론, 침착맨은 “인싸 식당”이라는 단 한마디로 표현해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이번 여행에서는 일본어를 구사하는 곽준빈이 소통을 도맡아 하며 침착맨의 아바타에 등극한다. 침착맨이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입력하면 곽준빈이 자동으로 출력하는 일명 ‘아바타 여행’이 펼쳐지며 보는 재미를 끌어올린다.

한편, ‘곽기사2’는 일본 로컬 여행의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더한다. 일본 포스터에는 곽준빈과 침착맨이 현지인들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짓고 있어 일본에서 펼쳐질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곽준빈과 침착맨의 일본 로컬 꿀잼 에피소드는 내일(20일) 저녁 8시 5분 ENA, EBS에서 동시 방송되는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