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끝사랑' 2회 첫날 그리고 첫 선택... 범천과 손을 잡은 그녀의 정체는? 8월 22일 방송

8월 21, 2024 - 17:03
JTBC '끝사랑' 2회 첫날 그리고 첫 선택... 범천과 손을 잡은 그녀의 정체는? 8월 22일 방송

22일 방송되는 JTBC '끝사랑' 2회에서는 출연자들의 첫날 그리고 첫 선택이 공개된다. 

여성 출연자들은 "저 아닐까요?", "본능적으로 알게 됐어요"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관계는 엉키기 시작했고, 입주자들을 충격에 빠뜨린 첫번째 선택의 결과가 공개된다. 그리고 시작된 첫 데이트 오랜만에 느끼는 설렘 '원하는 남자 분과 데이트를 하고 싶다.'라며 설레는 마음으로 짝을 만나러 간다. 운명인가? 남자 출연자의 얼굴에 미소가 가득하다.

오랜만에 느끼는 설렘에 그 사람을 환하게 비춰주고 싶다는 마음이 든다. 시간이 지날수록 마음이 깊어지고, 그 사람과의 거리가 가까워진다.

범천이 그녀에게 팔을 잡으라고 했는데, 그녀는 손을 덥석 잡았다. 스튜디오는 "진짜 잡았어?"라며 술렁였다.

범천과 손을 잡은 그녀의 정체는 8월 22일 목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끝사랑' 2회에서 공개된다.

#끝사랑 #끝사랑예고편 #끝사랑2회예고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 parkbundo@nate.com | 출처: JTBC '끝사랑' 예고편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