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공개 1주 만에 차트 싹쓸이! 정상 석권하며 대세 드라마 등극

8월 7, 2024 - 14:01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공개 1주 만에 차트 싹쓸이! 정상 석권하며 대세 드라마 등극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메인 포스터 이미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 여러 시청 순위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2024년 최고 기대작으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3, 4화 오픈을 앞두고 있는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을 향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수치로 입증되고 있다. 이틀 연속 플릭스패트롤 국내 디즈니+ 전체 콘텐츠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국내 OTT 작품들을 비롯한 콘텐츠들의 흥행 지표인 키노라이츠에서 ‘오늘의 콘텐츠 통합 랭킹’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굿파트너>, <화인가 스캔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등 쟁쟁한 경쟁작에도 불구하고 K-콘텐츠 강자로 활약하고 있는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의 화력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MZ세대 시청자 반응과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되는 네이버톡에서도 1위에 등극해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살인보상금 200억의 대국민 살인청부라는 파격적 소재에 현실과 밀착된 재미를 선사하는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까지. 무엇하나 놓칠 수 없는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몰입감 최고~!! 1~2회를 순삭!!!! 몰아보기 포기했네요 ㅎㅎ 수요일이 기다려지는 이유가 생겼습니다”(키노라이츠_밀**), “재밌어요! 다음화들 기대됩니당”(키노라이츠_삿*******), “컨셉 너무 좋다”(X_na********), “주요 인물들이 한 명도 빠짐없이 다 악인들이라 이 인간들 하는 짓 하나하나가 다 고자극임. 김무열 허광한 등장하면 본격 도파민 폭발할 것 같아”(X_sh*******) 등 실제 1, 2화를 감상한 시청자들의 다음 에피소드 시청 욕구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장안의 화제작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지금 스트리밍 중이다.

출처: U+모바일tv·STUDIO X+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