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진행

6월 27, 2024 - 17:40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진행

빙그레가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행복, 낭만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참여자는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사이트(www.secretofbing.co.kr)에 접속해 낭만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질문으로 구성된 여정을 마치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나만의 토템’을 발견할 수 있다.

‘나만의 토템’은 바나나맛우유, 붕어싸만코, 더위사냥 등 빙그레를 대표하는 총 16개 제품으로 이뤄졌으며, 각각 고유한 특성에 따라 캠페인 참여자의 낭만을 대표하는 상징물로 작용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캠페인 참여자 800명에게 토템 키링 굿즈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해당 굿즈는 모루인형과 캠페인 참여자의 토템을 나타내는 빙그레 제품 미니어처로 구성되어 있다.

빙그레는 오는 7월 13일과 14일 이틀간 토템의 힘을 실제로 발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토템 키링 굿즈를 소지한 캠페인 참여자만 참가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 순금 1돈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오프라인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binggraekorea)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