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마 디자인’ 베타버전 정식 런칭… 설계인력이 필요한 시공사들의 갈증 해소

7월 20, 2023 - 14:37
‘걱정마 디자인’ 베타버전 정식 런칭… 설계인력이 필요한 시공사들의 갈증 해소

㈜걱정마디자인(대표이사 강주영)은 인테리어 콘텐츠 플랫폼 ‘걱정마 디자인’의 베타버전을 정식으로 런칭했음을 28일에 밝혔다.

인테리어 디자인 콘텐츠 플랫폼 ‘걱정마 디자인’은 다양한 디자인을 매뉴얼로 정리해 콘텐츠 형태로 제공하여 기존의 디자인 업무 과정에서 발행하는 비용과 시간을 크게 절감할 수 있도록 돕는 구독형 디자인 서비스 플랫폼이다.

걱정마 디자인은 지난 2월 가 런칭 당시 1,000여 명 이상이 회원가입을 했고, 국내뿐 아니라 베트남에서도 의뢰가 들어올 정도로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정식 런칭 이후부터 최소 경력 6년 이상의 전문 디자이너로 구성된 ‘히어로’를 모집하여 검증된 전문가가 만드는 콘텐츠 및 실시간으로 전문가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Q&A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전문건설업 면허가 없고, 인테리어 설계에 어려움을 겪는 인테리어 시공 업체들의 주요 애로사항인 설계 부분의 갈증이 해소될 수 있도록 도면 및 마감 스펙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컴퓨터에서 잠자고 있던 프로젝트 도면을 상품화하여 판매할 수 있는 통로를 구축해 수익을 공유하는 새로운 이익공유형 모델을 도입하여 업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걱정마디자인의 강주영 대표는 “20년 넘게 현직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일하면서 도면 없는 시공으로 발생하는 하자 때문에 많은 분쟁이 발생하는 것을 보면서 안타까움을 느꼈다.”며 “기존의 인테리어 플랫폼들과 달리 걱정마 디자인은 콘텐츠 전문성에 집중하여 인테리어 시공업체와 디자이너 쌍방으로 지속가능한 수익을 창출한다는 점에서 독보적인 차별점을 갖는다. 이번 베타버전의 정식 런칭으로 인테리어 산업에 새로운 표준이 되어 K-POP처럼 세계로 뻗어나가는 K-인테리어의 선두주자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걱정마 디자인은 이번 베타버전 정식 런칭을 기념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독하는 회원에게는 올해까지 구독료 50% 할인 및 1:1문의를 통해 요청하는 디자인의 도면 원본 파일을 매월 10개씩 제공, 일반 서비스를 구독하는 회원에게도 매월 2개의 도면 원본 파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홈페이지 www.dontworrydesign.com

※ 페이스북 facebook.com/dontworrydesign01

※ 문의 admin@dontworrydesign.com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