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미스터로또' 박지현, 새로운 댄스 장르 개척! 미국 춤 잇는 '화장실 댄스'! 돌풍 예고

8월 16, 2024 - 14:06
TV CHOSUN '미스터로또' 박지현, 새로운 댄스 장르 개척! 미국 춤 잇는 '화장실 댄스'! 돌풍 예고

'미스터로또' 박지현이 팝송 무대를 선보인다.

8월 16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광복 79주년을 기념해 '대한 독립 만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독립운동으로 나라를 지킨 독립유공자들의 후손 송대관과 홍지민이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한다. '미로또' 멤버들과 두 용병들은 '멋의 민족'과 '흥의 민족'으로 나뉘어 노래 대결에 나선다.

박지현이 해외 진출을 위해 팝송 맹연습 중이라고 밝혀 팬들을 설레게 한다. 이에 박지현은 즉석에서 어셔의 'Yeah!' 무대를 깜짝 선보인다. 폭풍 영어 가사는 물론, 미국 춤을 잇는 이른바 '화장실 댄스'로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하는데. 새로운 댄스 장르를 개척한 박지현의 'Yeah!' 무대는 어땠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박서진 역시 K-트롯으로 국위선양을 하기 위해 영어 과외를 하고 있다고 전해 눈길을 끈다. 하지만 박서진의 영어 공부는 그리 녹록지 않다는데. 이에 대해 박서진은 "머릿속에 지우개가 있는지 자꾸 뒤돌아서면 까먹는다"라고 영어 공부 고충을 털어놔 폭소를 자아낸다.

해외 진출에 남다른 야심을 품은 두 사람은 이날 노래 맞대결에 나선다. 박지현은 송대관의 '차표 한 장'을, 박서진은 남인수의 '이별의 부산정거장'을 선곡해 레전드 명곡 대결을 펼친다. 과연 박지현과 박서진 가운데 승자는 누구였을까.

그런가 하면, 인기에 물이 오를 대로 오른 '대세' 안성훈은 잘 나가는 스타들만 한다는 잡지 모델로 밭탁됐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어 안성훈은 대세 스타다운 화보용 포즈를 릴레이로 선보여 팬들을 환호하게 한다. '요즘 대세' 안성훈의 모델 포즈는 어땠을까.

#박서진 #이별의부산정거장 #황금기사단 #트롯 #트로트 #TOP7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 #미스트롯2 #미스트롯3 #미스터로또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8월 16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 parkbundo@nate.com | 출처: TV CHOSUN '미스터로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