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하나은행과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체크카드’ 시즌2 출시
“결제와 이자 혜택을 동시에, 대한민국 통장의 새로운 기준!”
네이버페이, 하나은행과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체크카드’ 시즌2 출시
통장에 선불충전금 보관하고 최고 연 4%금리·3%포인트 적립 가능한 혁신금융상품, 최고 금리 적용 예치금 한도 1백만원에서 2백만원으로 확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함께 사용시 네이버페이 혜택 극대화…온라인 최대 7% 포인트 적립·현장결제 포인트 4배 제공
10/31까지, 신규 가입자가 본 통장으로 첫 결제 시 전원 랜덤 포인트 최대 2만원·1천명에게 포인트 5만원 지급
네이버페이(대표이사 박상진)와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의 제휴 상품인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체크카드 시즌2(이하 ‘시즌2’)’가 출시됐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선불충전금인 ‘네이버페이 머니’를 은행에 안전하게 보관하여 최대 연 4%의 금리와 결제 시 최대 3%의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수시입출식 예금 상품으로, 개설 후 네이버페이 충전 계좌로 자동으로 등록되어 결제 시 별도의 충전 없이도 네이버페이 머니가 1원 단위로 출금된다.
금융위원회가 지정한 혁신금융서비스인 본 상품은 지난해 11월 출시 후 6개월만에 발급한도인 50만좌 모집이 완료되어 신규 개설이 중단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으며, 금융위원회로부터 신규 개설 100만좌가 추가 승인되어 ‘시즌2’로 돌아왔다. 본 상품은 네이버페이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시즌2’의 혜택은 ‘시즌1’보다 강화됐다. 최대 연 4%의 금리와 3% 포인트 적립율은 그대로 유지되면서, 최대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예금 한도가 1백만원에서 2백만원으로 상향되었다. 기존 ‘시즌1’ 가입자들도 자동으로 ‘시즌2’의 상품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 받는다.
[참고] 기본금리(연 0.1%)+가입일로부터 1년간 우대금리(연 2.9%)+24.3.1까지 가입 시 이벤트 특별금리(연 1.0%)=연 4.0% 제공. 가입일로부터 1년초과 시, 기본금리(연0.1%)+우대금리(연 0.4%)=연 0.5% 제공.
[참고2] 200만원 예치 시 최대 8만원(연, 세전)의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년 동안 매월 30만원 네이버페이 결제 가정 시 연간 포인트 적립액 최대 10만 8천원으로 동일 조건 계좌·카드 결제보다 7만 2천원 더 적립가능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 혜택도 ‘시즌2’에서 그대로 이어진다. 대중교통을 포함한 국내외 모든 온•오프라인 카드 사용처에서 결제 금액의 1.2%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월 최대 1만원)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 2’에서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를 최초 발급한 고객은 전월 실적 조건(전월 이용 25만원)과 무관하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연말까지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네이버페이가 제공하는 최대의 혜택을 쉽게 받을 수 있는 가장 유리한 결제 수단으로 자리잡았다”라며, “특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함께 이용하는 경우, 최대 7%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현장결제 시 뽑은 랜덤 포인트의 4배가 적립되는 등 혜택이 더욱 커져 네이버페이 충성 사용자들은 물론 신규 사용자에게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네이버페이에 따르면, 네이버페이 머니 통장 시즌1 가입자 중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동시에 이용하는 비중은 45%에 달한다.
네이버페이 측은 이번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시즌2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통장으로 온라인에서 첫 결제를 한 모든 사용자에게 1천원~2만원 랜덤 포인트 뽑기를 1회 제공하며, 그 중 1천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포인트 5만원을 지급한다.
한편, 네이버페이는 예·적금 상품을 비교해보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중개 서비스도 9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