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개훌륭 208회 빗질부터 목욕까지 전부 불가!? 몸에 도구만 갖다 대면 발작 버튼 작동하는 검은 야수 1월 29일 방송

1월 26, 2024 - 17:28
개는 훌륭하다 개훌륭 208회 빗질부터 목욕까지 전부 불가!? 몸에 도구만 갖다 대면 발작 버튼 작동하는 검은 야수 1월 29일 방송

▶ “내 몸에 아무것도 대지 말라개!” 도구만 갖다 대면 발작 버튼 ON!

보호자가 목욕 & 빗질을 시도하면 입질 폭발하는 스탠더드 푸들 <똘이>

43년 차 예능 대부 규 제자를 긴장시킨 견습생의 등장?!

두 마리의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는 오늘의 일일 견습생 & 배우 이소연!

그녀가 규 제자에게 과일바구니를 선물하고도 ‘피도 눈물도 없이’ 손절당한(?) 사연은?!

그리고! 길~쭉한 다리와 압도적인 덩치를 지닌 오늘의 고민견이자,

검은 야수(?) 스탠더드 푸들 '똘이’

뽀글뽀글 헤어스타일부터 ‘인싸’ 성격까지~

Ctrl+C, Ctrl+V를 방불케 하는 도플갱어인 보호자와 똘이의 행복한 나날들♡

...을 위협하는 ‘이것’이 있다?!

NO 빗질! NO 목욕!

몸에 도구만 닿으면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며 공격 개시!

살벌한 입질 탓에 반려견 미용실에서도 세 차례나 미용을 거부당했다고...

게.다.가. 똘이는 산책 타임 때 사냥 모드로 180º 돌변?!

고양이, 닭을 마주치면 불시에 돌진하는 탓에

보호자는 늘 질~질 끌려다니는 게 일상이라는데!

심지어 동네 주민들을 만나면

레슬링에 버금가는 과격한 환영 인사를 하는 똘이!

보호자가 제지하려 하자 입질 세례를 하는 불효 犬 모먼트(?)까지...

이에 강 훈련사가 내린 특단의 조치는... 바로 ‘OO 금지령’?!

쉽게 받아들일 수 없는 현실에 급기야

보호자는 ‘형욱 바라기’의 모습은 던져버리고,

강 훈련사와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이는데!

그리고 보호자를 눈물 쏟게 만든 개통령의 특급 솔루션까지 ☆커.밍.쑨☆

1월 29일 월요일 저녁 8시 55분 <개는 훌륭하다>

꼭 본방 사수 해주시‘개’♡

이경규를 떨게 한 견습생 등장?!

배우 이소연, ‘피도 눈물도 없이’ 이경규에게 손절당한(?) 사연은?

NO 빗질! NO 청소!도구만 갖다 대면 사정없이 입질 폭격하는 오늘의 고민견 ‘똘이’!

‘강형욱 바라기’ 보호자, 하지만 오늘만큼은 강 훈련사의 뜻을 따를 수 없다?!

숨 막히는 기 싸움의 결과는?

오는 1월 29일 (월) 방송되는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로 돌아온 명품 배우 이소연이 일일 견습생으로 출격해 천하의 예능 대부 이경규를 당황하게 만든 활약상이 공개된다.

올해 22년 차 배우인 이소연은 이번에 새로 주연을 맡게 된 마라 맛 복수극 <피도 눈물도 없이>의 히로인 답게, ‘개훌륭’ 촬영장에서도 이경규에게 손절당했던(?) 과거를 가감 없이 폭로해 이경규를 쩔쩔매게 했다는 후문.

또한, 두 마리의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이소연은 평소 강 훈련사를 향한 팬심을 드러내며 일일 견습생으로서의 열정을 내비쳤으나, 막상 고민견을 마주하자마자 입었던 옷까지 내주며(?) 난관에 봉착하는 모습을 보이고 마는데.

오늘의 주인공이자 고민견은 길쭉한 다리와 약 30kg에 육박하는 커다란 덩치, 그리고 온몸을 감싸는 올 블랙의 뽀글뽀글한 털이 매력적인 스탠더드 푸들 ‘똘이’. 보호자는 똘이와 헤어스타일부터 파워 인싸 성격까지 똑 닮은 케미를 자랑하지만, 매일 같이 예기치 않게 똘이에게 공격을 받고 있다며 도움을 요청했다.

똘이는 매일 보호자와 뛰고 장난치며 신나게 놀다가도, 빗질과 목욕을 시도하면 바로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며 입질 공격을 퍼붓는다. 빗, 샤워기, 드라이기 등 몸에 도구만 닿으면 사납게 거부 반응을 보이는 똘이는 이미 반려견 전문 미용실에서도 입질 때문에 세 차례나 미용을 거부당했다고. 하지만 비듬과 염좌 때문에 고생하는 똘이를 위해 어떻게든 빗질이라도 해주고 싶은 보호자는 집에서는 물론, 산책할 때조차 빗을 가지고 다니며 호시탐탐 똘이에게 빗질할 타이밍만 보고 있다는데.

게다가 똘이는 산책 중 마주친 고양이와 닭에 대한 공격성까지 드러내 보는 이들까지 아찔한 상황. 고양이와 닭을 끝까지 주시하다가 사냥하듯 불시에 달려드는 탓에 보호자는 늘 똘이에게 질질 끌려다니는 게 일상인 편. 게다가 보호자는 산책하다가 갑자기 돌진하는 똘이 때문에 쇠에 머리를 부딪혀 기절한 적도 있을 정도로 위험천만한 상황이 벌어져 보호자의 근심은 날이 갈수록 깊어져만 간다고.

한편 견습생 이소연은 고민견과의 첫 만남에 설렌 마음도 잠시, 똘이의 지치지 않는 무한 체력과 과격한 환영 인사에 시종일관 머리카락부터 옷까지 물어뜯기는 등 산전수전을 겪었다. 심지어 만 4년 차 베테랑인 규 제자조차 똘이와 난데없는 육탄전을 펼쳐 모두를 긴장시켰다는 후문.

이어서 본격 솔루션을 위해 똘이네로 출동한 강 훈련사. 평소 ‘강형욱 바라기’였던 보호자는 강 훈련사가 단호하게 “OO 금지령”을 선고하자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급기야 보호자는 ‘강형욱 바라기’의 모습까지 던져버리며 강 훈련사와의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이며 위기에 봉착하고 말았다.

과연, 보호자는 훈련을 통해 똘이와 꿈꾸던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인지! 개통령 표 특단의 조치는 1월 29일 (월) 오후 8시 55분, KBS2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개는훌륭하다 #개훌륭 #박세리 #입질견 #강형욱 #이경규 #반려견 #애완동물 #강아지 #개 #견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