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샌들’, 인기 솔솔~

‘고민시 샌들’, 인기 솔솔~

숄의 ‘청키 크로크 샌들’ 4월 들어 전달 보다 500% 매출 신장 기록

신선한 이미지와 실용성을 겸비한 슈즈 브랜드로 인식, 선호도 증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스테이지35 성수 등 추가 팝업 매장 오픈

고민시를 앰배서더 모델로 활용하고 있는 숄의 ‘청키 코르크 샌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Scholl)’은 지난달 배우 고민시를 한국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한 후, ‘고민시 슈즈’로 알려지며 슈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청키 코르크 샌들’은 4월 들어 전달 보다 매출이 500% 신장하며 호조세를 보였다. 코르크 샌들은 100년이 넘은 헤리티지를 가진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코르크와 탄성이 좋은 라텍스 소재가 혼합돼 부드럽고 착용감이 우수하다. 코르크 밑에 두께감 있는 아웃솔이 세련되고, 키 높이 효과도 있다. 투 스트랩, 플립플랍, 크로크 스타일 등 3가지로 구성됐고, 지난 시즌에는 대부분 모델이 완판된 바 있다.

또 부드럽고 폭신한 소재에 가벼운 착용감으로 여름철 베스트셀러인 ‘EVA 샌들’, 가죽 소재와 금속 장식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스터드 가죽 샌들’ 등이 대표 상품이다.

숄은 올 들어 전국에 10여 개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와 유러피언 감성의 슈즈를 토대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갤러리아백화점 본점 등 강남권 매장에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신세계백화점 하남점과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 성수 등에 추가로 매장을 열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상무)은 “지난해 국내 첫 선을 보인 숄이 ‘고민시 슈즈’로 알려지며 신선한 이미지와 세련된 디자인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라며, “전국 10여 곳의 팝업스토어를 중심으로 숄의 강점과 매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 전략을 펼쳐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숄은 올 상반기 오픈한 팝업스토어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로고가 들어가 있는 양말 등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재고 소진 시, 종료)

#숄 #고민시슈즈 #고민시 #앰배서더 #청키코르크샌들

뉴스미터 뉴스미터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