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티의 시대 TWG TEA(티더블유유지티)

테이크아웃티의 시대 TWG TEA(티더블유유지티)

'차 한잔할까요?'라는 말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흔히 쓰는 말이고, 손님이 오셨을 때 '차는 무엇으로 준비해 드릴까요?'라고 물어본다. 그리고 '녹차 둥굴레차 중에 어떤 차를 드릴까요?'라고 말을 한다. 사람들이 취미가 뭐냐고 물어보면 줄 곳 '차를 마시는 게 취미이다'라고 답을 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도나 전통차 정도를 생각하고 내가 무슨 다방에서 쌍화차를 마시는 것을 즐긴다고 생각을 하여, 이따금씩 나의 취미를 전파하기 위하여 오설록(www.osulloc.com) 프리미엄 티 컬렉션을 선물하곤 하는데, 이후에 차에 대한 관심이 깊어졌을 때 TWG TEA(www.twgkorea.com)를 선물한다.

TWG TEA의 종류는 100가지가 넘고 차에 대한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나 입문자들에게는 천국과 같은 곳이다. 차를 고를 때 향을 맡아보고 선택하는 것도 좋지만 처음부터 제품을 구매하는 것보다는 TWG TEA의 티마스터들이 만들어주는 차를 많이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같은차를 다른 티마스터가 뽑았을 때 맛이 다른 것도 하나의 재미이다. 그 이후에 본인이 직접 차를 만들어 보면서 티마스터와 가장 가깝게 다가가는 것이 TWG TEA를 즐기는 방법이다. #초콜릿얼그레이티 #오뜨쿠틔르티 #레드벌룬티 #하무티 #잉글리쉬블렉퍼스트티 #레드오브아프리카 #브렉퍼스트킹티 는 꼭 한번 경험해 보면 좋을 것 같다.

TWG TEA는 현재 4개의 매장이 있는데, 르메르디앙에 위치한 명동점은 제품구매와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점)은 제품 구매만 가능하고, 압구정 안다즈점과 잠실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은 테이블에서 차를 즐길 수 있고, 현재 성수점 오픈예정이며 성수점에서는 디저트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차 또한 커피처럼 카페인이 있는 차가 있고 카테킨과 테아닌 성분이 카페인의 흡수를 천천히 이뤄지도록 하며, 테아닌 성분은 긴장을 풀어주고 안정화를 시켜 집중력을 올려주는 역할을 한다. 커피를 마시면 정신이 맑아지는 같은 기분이 드는 것처럼, 차 또한 정신이 맑아지고 집중력이 향상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차를 즐기는 사람이 점차 증가하면서 TWG KOREA(나드에프앤비(주))도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장 중에 있고, 테이크아웃 커피에 시대에서 테이크아웃 차의 시대로 변하고 있다. 오늘은 테이크아웃커피 대신 테이크아웃 차를 마시면 어떨까? #TWG르메르디앙명동 #블랙퍼스트킹아이스 #레드오프아프리카

뉴스미터 뉴스미터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