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부터 다른 탈모방지 닥터오레고닌 탁시폴린에디션 샴푸

태초부터 다른 탈모방지 닥터오레고닌 탁시폴린에디션 샴푸

남자라면 누구나 필사적으로 노력해야 할 부분이 바로 #탈모관리 결론적으로 탈모관리의 끝은 #미녹시딜 #프로페시아 로 알려져 있고, 필자 또한 그 공식을 열심히 실천해 왔다. 그러던 중 우연한 계기로 #닥터오레고닌탁시폴린에디션샴푸 를 쓰게 되었고, 또 때마침 미녹시딜이 떨어졌고 바빠서 프로페시아를 처방받지 않고 오로지 닥터오레고닌탁시폴린에디션 샴푸만을 사용하게 되었는데, 그 결과는 실로 놀라웠다.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확실히 빠지지 않았고, 솜털이 올라오기 시작했고, 그 솜털이 점점 굵어지기 시작했다. 그래서 도대체 이 샴푸가 어떻게 만들어졌길래 그런 놀라운 혁명이 내 머리에 일어나게 되었는지 궁금해서 찾아보기 시작했다.

국내 자성 식물에서 추출한 100종 이상의 고함량 폴리페놀 약효물질에 대한 DB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고, 기존에 추출법 대비 최대 10배 이상 고함량 약효물질 표준 추출법 및 활성 증대를 위한 비당체 전환에 대한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이를 효능 검증, 독성평가를 하고 시제품을 제작한 후 시험 인증 인허가를 받고 양산을 하는 과정인데 이를 주도하고 있는 (주)닥터오레고닌의 최선은 대표의 이력을 보면 이 제품이 왜 좋은지를 알 수 있다.

위 기사에 따르면 '최선은 강원대학교 산림바이오소재공학과 교수가 산림청의 2023년도 신규과제 산림자원 기능성 원료 표준화 기술 개발을 수행한다'라고 나와 있다. 산림청에서 향후 3년간 '오리나무속 수목자원을 활용한 근육감소 천연 신소재 개발과 스마트 산림 바이오 생산기술 확립'이라는 연구과제를 수행하게 되고, 강원대 산학협력단이 연구과제 주관을 총괄하며 강원도산림과학연구원, (재)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이 공동참여기관으로 함께 한다고 한다. (출처: 한국대학신문)

천연물 바이오 소재, 바이오 의약 신소재 분야의 전문가가 만든 샴푸 그래서 그게 무슨 뜻이냐면...

천연물질에서 추출한 고함량 폴리페놀 약효물질에 대한 전문가가 기존 추출법 대비 10배 이상의 고함량 약효물질 추출을 해 낼 수 있다.

필자는 이 샴푸를 1달 동안 사용하면서 '탈모관리의 마침표를 찍을 수 있는 제품이 나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탈모관리에 들어가는 비용이 많이 절감이 되었고, '이제는 거의 끝이 되었다 결국 심어야겠구나'라는 생각이 있어서 알아보던 중이었는데, 풍성해진 모발을 보며 이제는 너무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것 같다

뉴스미터 뉴스미터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