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넷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 교두보 역할, 중국 라이브 커머스 3억 8천만원 기록"

4월 14, 2023 - 15:29
4월 14, 2023 - 15:31
"클로넷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 교두보 역할, 중국 라이브 커머스 3억 8천만원 기록"

클로넷이 한국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중국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높은 매출 성과가 이루어졌다. 인기 패션 브랜드,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와 프라이(FRYE)와 함께 진행한 이번 방송에서는 걸그룹 티아라의 효민도 참여하여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클로넷의 중국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1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방송 시작 후 단 1 시간 만에 3억 8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하였다. 이는 국내 패션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의 매출 성과를 기록한 것으로, 국내 패션 브랜드들의 해외 진출 가능성을 확인하는 시사점을 제공하였다.

 

국내 패션 브랜드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차별화된 디자인과 퀄리티를 갖추고 있어, 해외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충분한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K-패션 브랜드의 가능성을 바탕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마케팅 전략을 성공적으로 실행한 이번 성과는 이를 입증하는 사례 중 하나이다.

 

클로넷은 더 나아가 국내 패션 시장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더욱 많은 협력사들과의 제휴를 추진할 예정이다. 국내 패션 브랜드들의 해외 진출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국내 패션 시장의 성장 가능성 또한 더욱 크게 부각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클로넷의 이번 성과는 중국 시장에서의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되었다. 클로넷은 국내 패션 브랜드들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하면서, 국내 패션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클로넷은 이번 성과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브랜드 확장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했다. 앞으로도 클로넷은 국내 숨은 패션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할 예정이며, 국내 패션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 경험은 물론이고 마케팅 전략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솔루션을 통해 중국 외에 러시아, 미국 등 글로벌 진출의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