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레스(AMARES) 중고 명품의 기준을 제시하다

아마레스(AMARES) 중고 명품의 기준을 제시하다

강남에 위치한 중고 명품 아마레스(AMARES)에서 명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이유는 한가지다. 8년 명품 감정 이력으로 모조품 0건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이다. 판매와 매입, 대행까지 하면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제안할 뿐 아니라 가치가 있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외 백화점 입점과 구구스, 트렌비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까지 확장 운영하고 있으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마레스는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판매는 물론이며 중고 명품 매입과 판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판매 채널을 운영하기에 좋은 가격에 판매 가능하며 고객들은 개인 거래 시 발생되는 불편함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부담 없는 판매 대행 수수료와 보증금 선지급 판매 대행 제도를 통해 빠른 현금화가 가능해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까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마지막으로 전문적인 상품 촬영 및 상품화를 통한 상품 값어치를 최대화 시켜 판매한다.

강남 가로수에 위치한 중고 명품 아마레스는 철저한 검수 과정을 통해 오직 정품만을 유통하는 업체이다. ‘명품은 거래도 명품답게’라는 슬로건으로 투명한 유통과정을 통해 최고의 대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매장은 물론 국내 백화점 및 아울렛 입점과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확장 운영하여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MBN 생생정보마당, KBS 해 볼만한 아침 M&W 방송 출연했으며 유통 및 누적 판매 1만 5천 건 이상, 연 25억 이상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가방, 의류, 시계 등 약 500개 이상 중고 명품 품목을 취급하고 있다.

아마레스 조아라 대표는 본인이 중고 명품 판매 과정에서 가졌던 의문점을 보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단순 마진율을 남기는 업체가 아닌 고객들에게 제값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중고 명품 매입 및 판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고민하고 차별화 전략을 구성하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제품들을 매집하여 신규 고객 유치는 물론 고객 록인 (Lock-in) 효과까지 노린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amares.co.kr 또는 070-8776-3061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미터 뉴스미터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