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야 산다 시즌2’의 비주얼 담당 이기광과 정혜인이 마라톤 대회 동반 출전을 계기로 족보 정리에 나서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다. 1월 12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뛰어야 산다 시즌2’ 7회에서는 ‘같이 RUN, 가치 RUN’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대규모 마라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