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3일에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4’ 1회에서는 전현무와 곽준빈이 ‘시청자계획’으로 맛집 발굴에 나서며 새 시즌 첫 먹방을 공개한다.
‘웃통까지 벗어던진’ 찐텐 먹방
이번 스틸에서 ‘먹브로’는 영화 ‘맨인블랙’을 연상케 하는 블랙 슈트를 입은 채 비장한 포스를 내뿜는다. 이후 두 사람은 ‘시청자계획’이라고 적힌 깃발을 손에 들고 ‘맛집 발굴’에 나선다. 이들이 향한 곳은 뜨끈한 국물이 영혼을 덥히는 육개장 맛집으로, 전현무는 웃통까지 벗어던진 채 국물을 들이켜며 ‘찐텐 먹방’을 선보인다. 급기야 그는 두 손을 모으고 진실의 미간을 드러낸 채 황홀경에 빠진 모습이다. 곽튜브 역시 후루룩 소리가 들리는 듯한 면치기로 침샘을 제대로 자극한다.
‘고삐 풀린’ 먹방과 첫 회 먹친구
새 시즌을 맞은 비장미와 180도 대비되는, 편안한 힐링 먹트립 모먼트도 현장 스틸에 담겨 있다. 전현무는 목에 손수건을 매고 캐주얼한 차림으로 길거리를 누비는가 하면, 큼직하게 쌈을 싸서 입안 가득 밀어 넣어 ‘고삐 풀린’ 먹방을 펼친다. 그런가 하면, 이들은 ‘전현무계획4’를 찾아온 ‘먹친구’ 앞에서 대화에 집중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는데, 과연 시즌4의 첫 회를 빛낼 ‘먹친구’가 누구일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전현무의 ‘고삐 풀린’ 먹방은 육개장부터 쌈 먹방까지 이어지며 시즌4의 첫 회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첫 회를 빛낼 ‘먹친구’는 누구일까?
전현무와 곽준빈의 ‘시청자계획’ 맛집 발굴과 시즌4 첫 회 먹방은 7월 3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4’ 1회에서 공개된다.
출처 : MBN, 채널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