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프로 스포츠 경기에 장기고객 초청한다

9월 11, 2023 - 10:26
LG유플러스 프로 스포츠 경기에 장기고객 초청한다
LG유플러스 프로 스포츠 경기에 장기고객 초청한다

■ 모바일·홈 서비스 5년 이상 이용고객 800명 선정, LG트윈스/LG세이커스 경기 초청

■ 시구/시투, 팬 사인회 등 참가 기회 제공 … 경기 당일 체험 부스도 운영

■ 내년에도 상·하반기 스포츠 경기 초청 행사 진행 예정 … 영화, 공연 등 다양한 고객 경험 지속 제공 방침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m)는 자사 모바일 또는 홈 서비스 장기고객 대상으로 ‘LG트윈스’ 프로야구 경기와 ‘LG세이커스’ 프로농구 경기에 초청하는 ‘LG 스포츠 패밀리데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서비스 또는 인터넷과 IPTV 결합서비스를 5년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0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고객은 9월 27일 서울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진행되는 LG트윈스 경기(400명, 1인 2매)와 10월 26일 창원체육관에서 진행되는 LG세이커스 경기(400명, 1인 2매)에 초청받는다.

또한 경기장 내에서 교환 가능한 간식 쿠폰, LG트윈스/LG세이커스 응원 수건, 스포키 리유저블 백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제공된다.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우선 ▲경기당 한 명에게는 경기 전 시구/시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경기당 50명은 선수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다. ▲LG세이커스 초청 고객 중 10명은 라커룸 투어, 자유투 체험, 선수 입장 시 하이파이브도 할 수 있다. ▲이밖에 LG트윈스 선수 사인볼(30명), LG세이커스 선수 사인 농구공(50명)도 선물한다.

LG 스포츠 패밀리데이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7일까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앱인 ‘당신의 U+’ 내 장기고객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고 사연을 보내면 응모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LG 스포츠 패밀리데이에 맞춰 경기장 외부에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엘생네컷’ 사진 찍기, 페이스 페인팅, 응원 피켓 만들기 체험, ‘스포키’ 게임존 등이 운영되며,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내년에도 올해와 같이 상·하반기 각각 1회씩 장기고객을 스포츠 경기에 초청하는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영화 관람, 문화 예술 공연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고 다양한 고객 경험을 지속 제공할 방침이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올해 초 진행한 LG트윈스 경기 초청 이벤트에 많은 고객이 참여하고, 만족해 주셨기에 이번 하반기에는 LG세이커스 경기까지 추가해서 패밀리데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경품 증정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 뉴스미터 박분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