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 마카오에서 <IDOL RADIO LIVE IN MACAU> 콘서트 개최

2월 7, 2025 - 11:40
MBC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 마카오에서 <IDOL RADIO LIVE IN MACAU> 콘서트 개최

MBC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가 서울, 일본에 이어 최초로 마카오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MBC<IDOL RADIO LIVE IN MACAU> (기획 남태정, 연출 손한서·김무녕·김동현·최민영, 작가 이지혜·정다은) 콘서트가 오는 31일과 2, 양일간 마카오 더 베네시안 아레나 (The Venetian Arena)‘ 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아이돌 라디오> 2022, 라디오 프로그램 최초로 해외에서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후 서울 월드컵 경기장, 요코하마 K-아레나 등 대형 공연장에서 전 세계 K-POP 팬들을 만나왔다. 이번 <IDOL RADIO LIVE IN MACAU>를 통해 중화권에서는 처음으로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IDOL RADIO LIVE IN MACAU> 진행은 <아이돌 라디오> 시즌 4DJ, THE BOYZ 선우와 에릭이 맡는다. <2024 MBC 방송연예대상> 라디오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DJ 선우와 열정 넘치는 신입 DJ 에릭이 함께 콘서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THE BOYZ의 동갑내기 막내 멤버인 선우와 에릭은 유닛곡 <HONEY> 로 활동한 경험을 살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MC 스페셜 무대를 직접 기획하고 최초 공개한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K-POP 대표 아이돌이 대거 출격할 예정이다. 우선 THE BOYZ 완전체의 출연이 확정돼 현지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THE BOYZ는 최근 팬 콘서트 <THE B LAND>로 팬들과 만난 바 있으며, <아이돌 라디오> 와는 깊은 인연을 자랑한다. 시즌 1 고정게스트 영훈을 시작으로, 현재 시즌 4 DJ로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는 선우에릭까지, 프로그램을 알리는 데 공헌하고 있다. 다음 출연진 라인업은 오는 10일 월요일에 공개된다.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IDOL RADIO LIVE IN MACAU>에서 ’THE BOYZ’는 세트리스트, 의상 등 양일 다른 구성으로 마카오 팬들에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MBC 관계자는 “<아이돌 라디오>와 더보이즈의 인연이 특별한 만큼 멤버 전원의 개성을 살린 토크와 스테이지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 MBC

뉴스미터 newsmete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