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코리아 오프라인 콘퍼런스 Salesforce Live Korea 2023년 5월 23일(화) 1PM - 6PM 코엑스 컨벤션 센터
일 년에 단 한 번 만나는 세일즈포스 디지털 혁신 이야기 비즈니스의 미래: AI + Data + CRM 세일즈포스 코리아의 최대 오프라인 이벤트 Salesforce Live Korea가 오늘 5월 23일(화)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었다.
Salesforce Live Korea에서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 비법을 알아볼 수 있다. 기업의 전략적 자산인 미래 고객 경험을 구축하고 조직의 성장을 이끌어 가는 데 필요한 인사이트를 전달받을 수 있고, 최신 트렌드와 고객 성공 사례를 직접 들을 수 있다. 디지털 혁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기조연설에서는 국내 유수 기업 리더들의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 중심 혁신 비법을 알 수 있는 자리였다. 세일즈포스, 태블로, 슬랙이 한자리에 모여 상호작용으로 고객 및 직원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다. 업무 영역 및 산업군별 최신 트렌드 강연에서는 엔터프라이즈부터 스타트업까지, 다양한 업무 영역과 산업군별 최신 혁신 사례를 확인할 수 있었다. 전문가와의 네트워킹 및 설루션 체험 부스가 운영되었다.
Salesforce Live Korea Agenda
Keynote | 그랜드볼룸 101-105 (1F)
Become a Customer Company: 고객 중심 비즈니스를 위한 모든 것
Growth & Productivity | 그랜드볼룸 101-102 (1F)
3:30 PM - 4:00 PM | [Sales Cloud] 세일즈 2023 and beyond : CRM + DATA + AI 를 다룰 수 있는 기업이 성공한다.
4:10 PM - 4:40 PM | [Sponsor] Process 중심에서 소통과 협업으로, LG CNS의 세일즈포스 핵심 역량
4:50 PM - 5:20 PM | [Sponsor] Unlock the Capabilities of Digital 360
5:30 PM - 6:00 PM | [Service Cloud] 고객서비스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디지털 전략 Powered by Einstein GPT
Customer Experience | 그랜드볼룸 103 (1F)
3:30 PM - 4:00 PM | [Marketing Cloud] 예산 삭감, 제품가 상승 시대의 효. 율. 적. 인. 마케팅 방법은?
4:10 PM - 4:40 PM | [Marketing Cloud] B2B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ABM 전략
4:50 PM - 5:20 PM | [Commerce] 패션 산업의 B2C/B2B 커머스 사례와 통합 OMS 활용 방안
5:30 PM - 6:00 PM | [Startup] 스타트업, 성공을 위해 고객 관리가 꼭 필요할까요? - Why CRM
Industry Innovation I | 그랜드볼룸 104-105 (1F)
3:30 PM - 4:00 PM | [RCG] 세일즈포스를 통한 영업/마케팅 디지털화
4:10 PM - 4:40 PM | [Sponsor] The Digital Studio Effect
4:50 PM - 5:20 PM | [Sponsor] 금융업의 디지털 혁신
5:30 PM - 6:00 PM | [Manufacturing] Front-Office가 주도하는 Digital Manufacturing
Industry Innovation II | 아셈볼룸 205 (2F)
3:30 PM - 4:00 PM | [Bio/Healthcare] 글로벌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의 현재, 그리고 미래를 위한 단계별 확장 전략
4:10 PM - 4:40 PM | [Finance] 금융 CRM 패러다임 전환과 혁신 사례
4:50 PM - 5:20 PM | [Automotive] Customer 360에 Vehicle 360을 더하다!
5:30 PM - 6:00 PM | [NGO] 한국컴패션의 디지털 혁신 여정 스토리
Technology Trend | 아셈볼룸 201 (2F)
3:30 PM - 4:00 PM | [Platform] 신규 사업을 위한 디지털 환경 구성, 세일즈포스 플랫폼으로 완성!!
4:10 PM - 4:40 PM | [Security] 한국에서 최초로 소개하는 세일즈포스의 보안 전략
4:50 PM - 5:20 PM | [CRM Analytics] Drive Predictable Revenue - 모든 비즈니스를 위한 인텔리전스
5:30 PM - 6:00 PM | [CRM Success] 성공적인 CRM 구현 전략
Trailblazer | 아셈볼룸 209 (2F)
3:30 PM - 4:00 PM | [Customer Success] 세일즈포스 200% 활용을 위한 6가지 기본 원칙 대 방출!
4:10 PM - 4:40 PM | [Trailhead Academy] 세일즈포스 배움의 여정 A-Z
4:50 PM - 5:20 PM | [Net Zero Cloud] Salesforce의 탄소 배출 제로 달성 여정을 통해 알아보는 Net Zero Cloud
5:30 PM - 6:00 PM | 세일즈포스가 사용하는 세일즈포스
Slack | 아셈볼룸 202-203 (2F)
3:30 PM - 4:00 PM | Slack을 통한 업무 생산성 극대화 방안
4:10 PM - 4:40 PM | AI 기반의 업무 혁신 플랫폼 : Slack
4:50 PM - 5:20 PM | Slack - 전사 소통, 협업, 생산성 향상. 세 마리 토끼를 한 번에!
5:30 PM - 6:00 PM | Super Champion에게 들어보는 Slack 활용 팁
Slack의 사용법,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본 세션에서는 Slack Champion으로 활약하고 있는 다양한 고객들의 Slack 활용법과 실전 꿀팁들을 전달합니다.
발표자: 김민국, 서버 엔지니어, 클라우드 서비스, 삼성전자, 이청규, 우아한형제들, 남동득, 번개장터
Tableau | 오디토리엄 (3F)
3:30 PM - 4:00 PM | [Tableau 기조연설] A New Day For Data
4:10 PM - 4:40 PM | [Tableau 고객사례] - 올리브영, 비바리퍼블리카
4:50 PM - 5:20 PM | [Tableau] 일타태블로 1부
5:30 PM - 6:00 PM | [Tableau] 일타태블로 2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