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3개월 만에 폭발적인 반응 1:1 방문 악기 교육 플랫폼 텔렌토
2023년 1월 론칭한 에듀컬쳐의 1:1 방문 악기 교육 서비스인 텔렌토가 정식 론칭 3개월 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텔렌토는 단순 악기교육을 넘어 문화 예술적 콘텐츠(연주회 기회 제공 및 콩쿠르 연계) 제공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텔렌토 교사진은 줄리어드 음대, 예일대 출신 등 명문대학 유학 교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사별 소수정예 클래스로 운영한다. 또한,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본사에서 수강생 별 담당자 제도(바이저)를 두어 학부모 및 학생의 만족도를 분기별로 관리하고 있다.
텔렌토는 첫 레슨 진행 시 단순 악기 교습이 아닌 음악 적성검사를 진행함으로써 학부모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그로 인해 방문상담 진행까지 최소 5주의 대기기간이 발생하고 있다. 현재 강남지사로 운영하고 있는 텔렌토는 지역별 지사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기존 단순 악기 중심의 교육이 아닌 학생들의 음악적 흥미를 먼저 이끌어 내며 음악 교육 분야의 독보적인 위치를 더욱 공고하게 다져가고 있다는 평가다.
텔렌토 관계자는 “지금까지 제공했던 체계적 커리큘럼의 음악교육 콘텐츠 뿐만 아니라, 연주회, 콩쿠르 연계등 다양한 음악 예술적 경험까지 아우르는 영유아 대상 음악교육 솔루션으로 거듭날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텔렌토는 단순 방문 음악교육이라는 고정관념을 넘어 악기 교육 및 연주회 제공, 콩쿠르 연계 등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함께 아우르는 방향성으로 더 많은 수강생을 이끌고 있다. 텔렌토는 6월부터 자체 연주회와 콩쿠르 연계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텔렌토 공식 홈페이지 https://talentomusic.kr 또는 02-6462-7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